152
|
디지털타임스 |
핀테크 산업, 고객 경험 최우선 기존 금융기관과 협업해야 주목
|
2017-09-20 |
151
|
디지털타임스 |
AI 날개 단 콜센터...맞춤형 답변으로 상담품질 향상
|
2017-07-05 |
150
|
디지털타임스 |
'똑똑한 AI' 평창을 달군다
|
2017-07-05 |
149
|
디지털타임스 |
비대면 금융서비스 전 은행권 확산...'영업점 통폐합' 대안 주목
|
2017-06-05 |
148
|
디지털타임스 |
NH농협은행, AI기반 빅데이터 콜센터 연내 구축
|
2017-05-31 |
147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콜센터도 4차 산업혁명시대 준비해야"
|
2017-05-25 |
146
|
매일경제 |
신한은행, 보이는 ARS 서비스 출시
|
2017-03-22 |
145
|
프라임경제 |
근로복지공단 명품서비스 제공은 기본...일자리 창출 앞장
|
2017-02-27 |
144
|
아시아경제 |
KT, 스마트폰으로 사무실 유선전화 이용 '기업모바일전화' 출시
|
2017-02-16 |
143
|
전자신문 |
브리지텍, AI 콜센터 솔루션으로 4차 산업혁명 대비
|
2017-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