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GETEC
회사소개
회사개요
연혁
주요실적
구축사례
약도/담당자
사업소개
브리지텍 사업소개
AI(인공지능)
컨택센터
비대면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통신
투자정보
전자공고
공시정보
공시정보
사이버홍보
보도자료
회사행사
동호회활동
채용정보
인재상
복리후생 및 인사제도
채용절차
입사지원
FAQ
Kr
En
열기
BRIDGETEC
회사소개
회사개요
연혁
주요실적
주요공급실적
연구분야&개발실적
인증 및 수상
지적재산권현황
구축사례
약도/담당자
사업소개
브리지텍 사업소개
AI(인공지능)
인공지능 컨택센터(Athena)
컨택센터
IP컨택센터(IPRON)
통화 녹취 시스템
지능형 IVR(ForCus)
보이는 ARS/디지털 ARS(iweb)
컨택센터 시스템 관제(RSM)
음성분석 솔루션(Catch All)
FAX 시스템
지능망 신호처리 시스템(BT-SS7)
비대면 서비스
비대면멀티미디어 플랫폼(OWMS)
클라우드 서비스
아이프론 클라우드
통신
응용서버(Origo AS)
멀티미디어 서버(Origo MS)
투자정보
전자공고
공시정보
공시정보
사이버홍보
보도자료
회사행사
동호회활동
채용정보
인재상
복리후생 및 인사제도
채용절차
입사지원
FAQ
Address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여의도파이낸스타워 17,18층
Tel
02-3430-4114
Fax
02-564-9980
닫기
CLOSE
클라우드
컨택센터
비즈
주요특징
기대효과
사업소개
클라우드 서비스
컨택센터
임대서비스
클라우드
컨택센터 비즈
컨택센터 임대서비스
클라우드 컨택센터 비즈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기본적인 컨택센터 시스템 외
고품질 상담어플리케이션까지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바로가기
클라우드
컨택센터비즈
구성도
주요 특징
고객
상담이력에 기반한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고객정보 및 상담이력관리, IVR,
녹취 기능 등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고객응대 가능
상담사
Web기반의 상담어플리케이션 제공으로
효율적인 고객응대 및 업무 처리
MTB(Multi Tab Browsing) 방식으로
자주쓰는 화면 바로가기 탭 무한제공
관리자
콜/상담 통계자료에 기반한 고객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비즈니스에 반영
상담사 관리 및 다양한 통계 제공으로
운영 현황을 효과적으로 모니터링
기대 효과
1
합리적인 요금
월 56,000원 (부가세 별도)의
저렴한 이용료
2
전용 어플리케이션 제공
고객관리/상담관리를 위한
상담 어플리케이션 제공
3
컨택센터 운영 효율 개선
웹기반으로 간편하게 ID로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