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보도업체 | 제목 | 작성일 |
---|---|---|---|
172 | 파이낸셜뉴스 | 광주은행, '보이는 ARS' 서비스 실시 | 2020-08-27 |
171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언택트 서비스 '새로운 가치' 세우다 | 2020-06-04 |
170 | 뉴스웍스 | 신한은행, 'AI 쏠리' 도입으로 40초 만에 전문상담사와 연결 | 2020-05-26 |
169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건보공단 콜센터 음성인식·AI 활용한 시스템 고도화 | 2020-05-25 |
168 | 머니투데이 | 국민은행 특정금전신탁 '영상통화'로 가입...금융권 처음 | 2020-05-11 |
167 | 디지털타임스 | 25년 창업벤처 후배에 넘기고 명예로운 은퇴 | 2020-04-02 |
166 | 전자신문 |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차세대 모델로 부상 | 2020-03-23 |
165 | 디지털타임스 | 'NHN 모바일 컨택'으로 코로나 집중 대응 | 2020-03-17 |
164 | 디지털타임스 | AI 컨택솔루션 개발 착수...기술적 자생능력 확보 | 2020-03-06 |
163 | IT조선 | NHN, 콜센터 솔루션 '토스트 모바일 컨택' 무상 지원 | 2020-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