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Service
금융, 공공, 기업, 지자체 등 국내에서 구축형 사업을 가장 활발하게 수행하고 있는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회사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CCaaS 서비스로써, 안
정되고 다양한 기능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뿐 아니라 통합운영관리를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기업의 다양한 요구사항 및 변화하는 기술에 대응하며 비대면 비즈니스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트랜드의 새로운 기능이 업데이트 되며,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아도
새로운 기능 적용이 가능하 기 때문에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를 신속하
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된 비대면 상담 솔루션으로 재택근무 지원
음성통화, 채팅, 이메일 등의 옴니 채널을 최적화하는 전략을 반영
셀프서비스인 중심인 IVR, 보이는 ARS 등으로 신속성, 편의성을 제공
효과적인 IVR 설계 전략과 지능적인 라우팅 시스템을 제공
AI 기반의 챗봇, 콜봇 서비스를 적용하여 서비스 품질향상
부가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API 제공
운영자를 위한 통합운영관리 환경과 리포팅 기능 등을 제공
필요한 만큼 사용료를 지불
전문 운영 인력을 고용할 필요가 없음
초기 구축비용이 부담스럽고 구축형보다 TCO 절감
최소 월단위 서비스 이용 신청이 가능하고 장기 이용 시 할인혜택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업무 특성에 따른 시나리오 구현이 용이
운영자를 위한 통합운영관리 환경과 리포팅 기능 등을 제공
개발 장비를 사용하여 충분한 검증 후 운영 장비에 적용
최신 트렌드의 콜센터 기술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 문의사항 : TEL. 02-3430-4039 / Email. jongho.kwon@bridgete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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